본문 바로가기

배우 정보

[배우] 노아 스냅(Noah Schnapp) 고화질 사진 모음 (AKA 노아 슈나프)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의 스토리를 이루는 중심축이 되는 소년 '윌 바이어스' 역을 맡은 노아 스냅(Noah Schnapp)의 고화질 사진들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 Noah Schnapp 을 여러가지로 표기하시더라구요. 노아 슈나프, 노아 스냅, 노아 슈냅 등등. 저는 다음 인물검색 기준 이름으로 노아 스냅으로 표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노아 스냅(Noah Schnapp) 고화질 사진

 

노아 스냅 사진

 

아래 사진들은 노아 스냅의 앳된 모습이 많이 남아있는 사진들이네요.

 

위 사진처럼 노아 스냅의 소년미를 강조한 사진도 상큼하네요.

 

 

노아 스냅에게 쌍둥이 여동생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름은 클로이 스냅입니다! 함께 사진 찍은 모습이 사이 좋아 보이네요.

 

뭔가 <위대한 쇼맨>에 등장해야할 것 같은 차림새입니다. 노아 스냅의 화려한 이목구비와 잘 어울리는 화려한 옷이네요. 귀공자 분위기가 납니다.

 

이제 애기같던 모습이 조금 청소년 느낌이 나네요.

 

독특한 스타일의 정장을 입은 모습도 노아 스냅이기에 소화 가능한 것 같습니다.

 

머리를 기른 것도 잘 어울리네요.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 초창기 시절에 바가지 머리를 했던게 생각납니다.

 

이런 사진들은 분위기가 참 좋네요.

 

얼빡샷도 살아남는 노아 스냅입니다!

 

 

노아 스냅은 개인 유튜브 계정도 있는데요. 사진이나 드라마에서는 차분한 이미지로 보이는데, 영상을 보면 상당히 장난을 잘 치는 장꾸 스타일인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은 틱톡 캡처인데 안경도 잘 어울리네요.

 

지금부터 아래 사진들은 '벌칸(Vulkan)' 화보입니다. 비교적 노아 스냅의 최근 사진들이고 퀄리티도 훌륭하네요. 개성넘치는 스타일도 좋습니다. 

 

 

아래는 노아 스냅의 짤을 모아봤습니다. 귀여운 짤 보고 가세요!

 

 

지금까지 노아 스냅의 고화질 사진과 짤 대방출하였습니다. <기묘한 이야기>를 통해 국내에도 많이 알려진 배우인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작품에서 만나고 싶습니다! 더불어 <기묘한 이야기> 시즌4도 열심히 기다리겠습니다.

 

노아 스냅의 프로필, 대표 작품, 여자친구 정보

 

[배우] Noah Schnapp(노아 슈나프, 노아 슈냅) 나이, 쌍둥이, 여자친구 (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출연 배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배우는 <기묘한 이야기> 시즌 1 스토리에��

rialog.tistory.com

 

<기묘한 이야기> 출연 배우 정보

 

[배우] Millie Bobby Brown(밀리 바비 브라운) 청각, 남자친구 (기묘한 이야기 엘)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에 출연하는 배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기묘한 이야기> '엘(일레븐)' 역을 맡은 배우 밀리 바비

rialog.tistory.com

 

[배우] Caleb McLaughlin (케일럽 맥러플린) 라이온 킹, 기묘한 이야기 루카스

안녕하세요. 오늘도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출연 배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배우는 <기묘한 이야기>에서 '루카스' 역할을 ��

rialog.tistory.com

 

[배우] Gaten Matarazzo (게이튼 마타라조) 장애, 기묘한 이야기 더스틴

안녕하세요. 오늘도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출연 배우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기묘한 이야기>에서 귀여움 담당 '더스틴' 역을 맡�

rialog.tistory.com

 

[배우] Finn Wolfhard(핀 울프하드) 형, 그것, 기묘한 이야기 마이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출연 배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배우는 <기묘한 이야기> '마이크' 역할을 맡은 �

ria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