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정보

[배우] Mickey Sumner(믹키 섬너, 미키 섬너) - 스팅 딸, 설국열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 넷플릭스 미국 드라마 <설국열차>에 출연 중인 배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배우는 바로 <설국 열차> 베스 틸 역을 맡은 배우 믹키 섬너(미키 섬너)입니다.

 

설국열차 출연중인 배우 믹키 섬너 (스팅 딸)

 

믹키 섬너 나이, 키, 가족

 

(좌측부터) 가수 스팅(Sting), 배우 트루디 스타일러(Trudie Styler), 배우 믹키 섬너(Mickey Sumner) 가족

 

믹키 섬너(Mickey Sumner)의 풀네임은 브리짓 마이클 섬너(Brigitte Michael Sumner)입니다. 그녀의 예명 '믹키'는 그녀의 가운데 이름인 마이클을 줄여서 부르는 애칭입니다. 믹키 섬너는 1984년 1월 19일생으로 현재 만 36세입니다. 믹키 섬너의 키는 17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믹키 섬너는 영국 런던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영국의 유명 가수 '스팅(Sting)' 입니다. 참고로 가수 스팅의 본명은 고든 매튜 토마스 섬너(Gordon Matthew Thomas Sumner)입니다. 믹키 섬너의 어머니는 영국 배우 트루디 스타일러(Trudie Styler)입니다. 믹키 섬너의 아버지 스팅은 트루디 스타일러와 결혼 전 배우 프란시스 토멜티(Frances Tomelty)와 한 차례 결혼과 이혼을 하였는데요, 그 때 둘 사이에서 현재 영국의 싱어송라이터인 조 섬너(Joe Sumner)가 태어났습니다. 즉, 조 섬너는 믹키 섬너의 이복 오빠입니다. 믹키 섬너는 스팅과 트루디 스타일러 사이에서 태어난 장녀이며, 그 아래로 그녀의 동생이자 현재 배우 겸 음악가로 활동하는 엘리엇 섬너(Eliot Sumner)가 있습니다. 한 집안의 대부분이 다 연예계 활동을 하고 있는 대단한 연예인 집안인 것 같습니다. 

 

 

 

 

믹키 섬너 데뷔, 대표작

 

넷플릭스 미국 드라마 '설국열차' 출연 중인 배우 믹키 섬너(Mickey Sumner)

 

믹키 섬너는 2006년 단편 영화 시리즈를 통해서 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2011년 TV 드라마 <더 보르지아스(The Borgias)>를 통해 안방극장에 첫발을 내딛었습니다. 2012년에는 영화 <프란시스 하(Frances Ha)>에서 주연을 맡으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넓혀갔습니다. 이후 그녀는 TV 드라마 <로우 윈터 선(Low Winter Sun)>과 영화 <CBGB>(2013), <더 멘드(The Mend)>(2014), <월터 교수의 마지막 강의(Anesthesia)> 등 다수의 작품에서 연기 활동을 이어나갔습니다. 2020년에는 봉준호 감독 영화 <설국 열차>의 드라마 버전에 '베스 틸'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믹키 섬너 결혼, 남편

 

믹키 섬너(Mickey Sumner)와 남편 크리스 칸트로윗츠(Chris Kantrowitz)

 

믹키 섬너의 남편은 크리스 칸트로윗츠(Chris Kantrowitz)입니다. 크리스 칸트로윗츠는 '고블러(Gobbler)'라는 회사의 CEO 라고 합니다. 둘은 2016년 6월에 약혼한 후 1년 후인 2017년 7월에 결혼하였습니다.

 

 

 

믹키 섬너 인스타그램 , 트위터

 

 

믹키 섬너는 인스타그램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믹키 섬너 인스타 아이디는 @sumnermickey 이며 현재 약 2만 5천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믹키 섬너는 트위터 계정도 보유하고 있는데, (@michaelimagirl) 가장 최근 트윗이 2016년인 것으로 보아, 트위터 활동은 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