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정보

[배우] Millie Bobby Brown(밀리 바비 브라운) 청각, 남자친구 (기묘한 이야기 엘)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에 출연하는 배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기묘한 이야기> '엘(일레븐)' 역을 맡은 배우 밀리 바비 브라운입니다. <기묘한 이야기> '엘' 캐릭터는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인데요, 아직 <기묘한 이야기>를 보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스포는 하지 않겠습니다. (보지 않으신 분들이 있다면 꼭 보세요! 두번 보세요!) 그럼 지금부터 배우 밀리 바비 브라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 나이, 키

 

배우 밀리 바비 브라운(Millie Bobby Brown)

 

배우 밀리 바비 브라운(Millie Bobby Brown)은 영국 국적의 배우 2004년 2월 19일생으로 현재 만 16세입니다. 스페인 안달루시아에서 4남매 중 셋째로 태어난 밀리 바비 브라운은 4살이 되던 해에 영국 도싯으로 이사를 하였으며, 그로부터 4년 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로 이사를 가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영국 런던과 미국 아틀란타를 오가며 살고 있다고 합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의 현재 키는 163cm 라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 미성년이기 때문에 더 커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 청각장애

 

 

밀리 바비 브라운은 태어날 때부터 한 쪽 귀에 부분적인 청각손실을 가지고 태어났다고 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서, 한 쪽 귀의 청각이 완전히 소실되어서 지금은 한 쪽 귀만 들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한쪽 귀만으로도 훌륭하게 연기와 노래를 해내고 있습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 데뷔, 대표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기묘한 이야기'에서 엘(일레븐)역을 맡은 밀리 바비 브라운(Millie Bobby Brown)

 

밀리 바비 브라운은 2013년 미국 TV 드라마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원더랜드(Once Upon a Time in Wonderland)> 에 출연하면서 데뷔하였습니다. 그녀는 이 작품에서 어린 앨리스 역을 맡아서 2편의 에피소드에 출연하였습니다. 2014년에는 10살의 나이로 TV 드라마 <인트루더스(Intruders)>에서 주연급을 맡았는데, '노인의 영혼이 빙의된 아이' 라는 어려운 배역을 맡았음에도 멋진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그 후 밀리 바비 브라운은 드라마 <NCIS>, <모던 패밀리>, <그레이 아나토미> 등에서 짤막한 출연을 하였고, 2016년부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에서 주연 '엘(일레븐)'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이 <기묘한 이야기>에서 보여준 연기는 평론가들와 시청자들에게 극찬을 받았으며 그로 인해 13세에 에미상 후보에까지 오르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그녀는 역대 에미상 후보 중 최연소 후보였다고 합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의 영화 데뷔는 2019년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Godzilla: King of the Monsters)>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고질라 시리즈의 속편 <고질라 vs 콩> 촬영을 마쳤으며 이 영화는 2020 ~ 2021년 경 개봉할 예정입니다. 또한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촬영이 진행중이어서 앞으로도 멋진 연기를 쭈욱 지켜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 유니세프 친선대사

 

세계 최연소 유니세프(UNICEF) 친선 대사로 임명된 밀리 바비 브라운(Millie Bobby Brown)

 

밀리 바비 브라운은 2018년 11월 세계 최연소 유니세프(UNICEF) 친선 대사로 임명되었습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은 이에 대해 "엄청난 영광" 이라고 기쁨을 나타내면서 "가능한 많은 어린이와 청소년을 직접 만나 그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그들의 편에 서겠다"고 각오를 밝혔다고 합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 열애설, 남자친구

 

밀리 바비 브라운(Millie Bobby Brown)과, 열애설이 난 조셉 로빈슨(Joseph Robinson)

 

<기묘한 이야기>로 인해 어린 나이에 스타덤에 오른 밀리 바비 브라운은, 그 명성 덕에 다수의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우선 그녀는 함께 <기묘한 이야기>에 출연한 핀 울프하드(Finn Wolfhard) 그리고 노아 슈나프(Noah Schnapp)와 열애설이 있었으나 그에 관하여 부인하였습니다. 2017년 10월에는 제이콥 사르토리우스(Jacob Sartorius) 공개 열애를 하였으나 2018년 경에 헤어졌습니다. 그리고 2019년에는 데이비드 베컴의 아들 로미오 베컴(Romeo Beckham)과 열애설이 있었는데, 공개 열애를 하지는 않았지만, 아마도 둘이 사귀었을 것이라고 많은 이들이 추측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0년, 밀리 바비 브라운의 가장 최근 열애설은 바로 럭비 선수 조셉 로빈슨(Joseph Robinson)과의 열애설입니다. 조셉 로빈슨은 스냅챗을 통해 밀리 바비 브라운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였고, 네티즌들은 둘 사이의 기류를 감지하였습니다. 둘은 관계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적은 없지만, 아마도 둘이 함께 찍은 사진을 보면 아마도 좋은 관계인 것으로 보입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밀리 바비 브라운은 인스타그램과 공식 페이스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 인스타 아이디는 @milliebobbybrown 이며 약 3천3백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 역시 @milliebobbybrown 입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은 원래 트위터 계정도 보유하고 있었는데, 트위터 내에서 그녀가 좋지 않은 밈(=한국어로 짤)으로 소비 되는 일들이 일어나자 그녀가 트위터를 탈퇴하였습니다. 사실과는 전혀 관계 없는 밈으로 미성년자인 밀리 바비 브라운을 괴롭히다니, 많이 속이 상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기묘한 이야기> 엘(일레븐)을 맡은 배우 밀리 바비 브라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연기력이 탄탄하여, 앞으로의 가능성이 무궁무진해보입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의 멋진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