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추천] 요리 프로그램 Best 5 (IMDB 평점순!!)

반응형

공복에 시청 금지!! 보는 것만으로도 군침을 흘리게 할 넷플릭스의 요리 프로그램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는 요리와 관련된 프로그램들이 정~말 많아서 무엇부터 봐야할지 고르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매겨주신 평점에 기반한 IMDB 평점순으로 Best 5를 골라보았습니다! 


 

5위 > 필이 좋은 여행, 한입만! (Somebody Feed Phil)  ★8.1점

 

넷플릭스 - 필이 좋은 여행, 한입만

미국의 유명 드라마 작가이자 영화배우인 필 로젠탈(Phil Rosenthal)이 전 세계를 여행하며 현지의 음식문화를 체험하는 다큐멘터리입니다. 시즌1에서는 방콕, 호찌민, 텔아비브, 리스본, 뉴올리언스, 멕시코시티, 시즌2에서는 베니스, 더블린, 부에노스아이레스, 코펜하겐, 케이프타운, 뉴욕을 방문하였습니다. 현재 시즌2까지 나왔고, 이후 시즌은 미정이지만 다음 에피소드를 위한 촬영은 계속 진행되고 있다고 하니, 이후 시즌도 나올 것을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IMDB 평점 8.1점으로 음식 관련 다큐멘터리 상위권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4위 > 길 위의 셰프들 (Street Food)  ★8.2점

 

넷플릭스 - 길 위의 셰프들

전세계의 길거리 음식들을 소개해주는 다큐멘터리입니다. 현재 시즌 1까지 나왔고 에피소드 9개입니다. 시즌1에서는 아시아의 여러 길거리 음식들을 소개하였는데, 각 시즌별로 지역이 달라질 것 같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서울의 광장시장도 등장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것을 본 외국인 관광객들이 광장시장에 줄을 설 정도라고 하니, 이 프로그램의 파급력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IMDB 평점 8.2점입니다.

 

 

 

3위 > 더 셰프 쇼 (The Chef Show)  ★8.2점

 

넷플릭스 - 더 셰프쇼

영화 <아메리칸 셰프>의 감독 겸 주연을 맡아 널리 알려진 존 파브로와, 한국계 셰프 로이 최가 여러 게스트들과 함께 진행하는 요리쇼입니다. 기네스 펠트로, 세스 로건 등의 스타들도 게스트로 출연하여 보는 재미를 더욱 배가시킵니다. 또한 게스트로 한국계 셰프 데이비드 장이 간간히 출연하여 여러 한국음식들을 선보이기도 하여 더욱 흥미롭습니다. 현재 시즌3까지 나왔고 IMDB 평점 8.2점입니다.

 

 

 

2위 > 타코 연대기 (Taco Chronicles)  ★8.5점

 

넷플릭스 - 타코 연대기

멕시코의 전통 음식 타코에 관한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다큐멘터리입니다. 지역별 다양한 타코의 종류와 여러가지 요리법 등을 소개해주는데, 보는 내내 군침이 돌게 만듭니다. 6부작으로 이루어져 있는 다큐멘터리입니다. IMDB 평점 8.5점을 기록할만큼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1위 > 셰프의 테이블 (Chef's Table) ★8.6점

 

넷플릭스 - 셰프의 테이블

대망의 1위에 오른 셰프의 테이블은 에미상 후보에도 올랐다고 하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국제적 명성을 가진 유명 스타 셰프들에 관한 다큐멘터리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단순히 요리만이 아닌, 셰프가 가진 요리에 대한 철학을 함께 조명합니다. 시즌3에서는 정관스님이 출연하여 세계적인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15년부터  방영되어 현재 시즌6까지 진행되었습니다. IMDB 평점이 무려 8.6점입니다!

 

 


 

 

요리에 관한 넷플릭스 프로그램 5가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사실 이 프로그램들 말고도 정말 좋은 요리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어서 골라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요리 프로그램을 보다보면 정말 군침이 돌아서, 다이어트 중에는 보면 안될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공복에 보면 먹고 싶은게 너무나 많아지는 부작용이 있답니다ㅠㅠ 이번 편에 평점순으로 정리하다보니 디저트에 관한 프로그램이 빠져서 아쉽네요. 다음에는 먹음직스러운 디저트와 관련된 프로그램들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