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정보

너의 모든 것 캔디스 - Ambyr Childers(엠비어 칠더스, 앰버 칠더스) 키, 나이, 이혼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너의 모든 것>에 푹빠져 시즌1과 시즌2를 정주행했는데요. 출연 배우들이 모두 연기도 잘하고, 각자의 매력이 넘쳐서 더욱 몰입하여 본 것 같습니다. 오늘은 <너의 모든 것> 시즌1에 이어 시즌2에도 출연한 앰버 칠더스(Ambyr Childers)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앰버 칠더스(Ambyr Childers)가 <너의 모든 것>에서 맡은 배역은 주인공 '조 골드버그'의 전여친 '캔디스'인데요. 시즌1에서는 짤막짤막하게만 등장하던 캔디스가 시즌2에서는 본격 등판하여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앰버 칠더스(엠비어 칠더스)는 귀여우면서도 자유분방한 스타일로 캔디스의 역할을 아주 찰떡같이 소화하였습니다. 영어 이름이다 보니 앰버 칠더스 혹은 엠비어 칠더스 두 가지 방식으로 이름을 표기하는 것 같은데요. 하지만 배우 본인이 스스로 '앰버 칠더스' 라고 발음하고 있기 때문에, 앰버 칠더스가 올바른 표기법인 듯 합니다.

 

 

 

앰버 칠더스 나이, 키

 

앰버 칠더스, 엠비어 칠더스

 

앰버 칠더스의 영어 풀네임은 Ambyr C. Childers 입니다. 1988년 7월 18일생으로 현재 만 31세 입니다. 그녀는 미국 애리조나주 코튼우드에서 출생하였는데, 이후 가족이 다함께 캘리포니아주로 이사를 가서 캘리포니아주 뮤리에타에서 자라났다고 합니다.

 

앰버 칠더스의 키를 검색해보면 161cm 라는 말도 있고 167cm 라는 말도 있고 정말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너의 모든 것> 시즌2 에서 보시면 '러브' 역을 맡은 빅토리아 페드레티(163cm)보다 키가 살짝 큰 걸로 봐서는 165cm 정도일 것으로 추측됩니다.

 

 

 

앰버 칠더스 결혼, 이혼

 

좌측부터 앰버 칠더스와 두 딸들, 라라 켄트- 랜들 에멧 커플

 

앰버 칠더스는 2009년 영화제작자 랜들 에멧(Randall Emmett)과 결혼하여 슬하에 딸을 두 명 두었습니다. 그러나 2015년 앰버 칠더스와 랜들 에멧은 법적 별거 상태에 들어선 후, 2017년에 최종적으로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앰버 칠더스는 이혼 후에는 공식적으로 연인이 없는 상태이며, 랜들 에멧은 현재 모델 라라 켄트(Lala Kent)와 약혼한 상태입니다. 랜들 에멧과 라라 켄트는 코로나 사태 이후 결혼할 것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앰버 칠더스는 라라 켄트와 처음에는 사이가 좋지 않은 듯 했으나 곧 둘은 화해하고 친구가 되었다고 합니다. 전남편의 약혼녀와 친구사이가 되다니, 아이들을 봐서 좋게 지내는 것인지 아니면 진짜 할리우드 스타일인지 모르겠습니다.

 

 

 

앰버 칠더스 데뷔, 대표작

 

앰버 칠더스, 엠비어 칠더스 ('너의 모든 것' 캡처)

 

앰버 칠더스는 2015년 미국 TV드라마 <아쿠아리우스(Aquarius)>에서 수잔 앳킨스 역을 맡으면서 유명해지기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사실 그녀는 그보다 한참 전인 2000년에 데뷔하였습니다. 당시 무명이었던 그녀는 드라마 <L.A.7>에서 단역으로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인생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3년 후 영화 <캐롤라이나(Carolina)>에서 주인공 캐롤라이나의 아역으로 출연하여 영화계에도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앰버 칠더스는 그 후 2006년에서 2008년까지 3년간 장편 드라마 <올 마이 칠드런(All My Children)>에 출연하였고 2011년 ~ 2013년에는 다수의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 나갔습니다. 그리고 2013년 범죄 드라마 <레이 도노반(Ray Donovan)>에 출연하면서 그녀의 인지도는 높아지기 시작했는데요. 2015년에는 드라마 <아쿠아리우스(Aquarius)>에 출연하며 더욱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2018년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너의 모든 것> 시즌1에서 캔디스 역을 맡았는데, 처음에는 짧은 출연으로 예정되어 있었으나 시즌2가 결정되면서 시즌2에서는 주조연으로 활약하게 되었습니다. 

 

 

 

앰버 칠더스 쥬얼리 CEO

 

앰버 칠더스 쥬얼리 화보 (출처: Ambyr Childers Jewelry)

 

앰버 칠더스는 CEO이기도 합니다. 앰버 칠더스의 아버지는 아메리카 원주민 촉토족(Choctaw)으로, 어렸을 때부터 할머니를 통해 아메리카 원주민들의 보석을 접하고 그에 얽힌 이야기들을 많이 들어왔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평소에 보석류에 관심이 많았던 그녀는 배우 케이트 보스워스(Kate Bosworth)와 함께 '앰버 칠더스 쥬얼리(Ambyr Childers Jewelry)'를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쥬얼리샵은 아메리칸 인디언 느낌과 세련된 느낌을 동시에 주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앰버 칠더스 인스타, 페이스북, 트위터

 

 

앰버 칠더스는 인스타그램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약 44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스타 계정은  @ambyrchilders_official 입니다. 아쉽게도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는 공식 계정이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