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정보

[배우] Elizabeth Lail(엘리자베스 라일) 키, 나이, 열애 - 너의 모든 것 ‘벡’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 동안 넷플릭스 <너의 모든 것> 시즌2에서 활약한 배우들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시즌 1의 여주인공을 맡았던 '엘리자베스 라일(Elizabeth Lail)' 이라는 배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엘리자베스 라일은 넷플릭스 <너의 모든 것> 시즌 1에서 청순한 금발미녀 귀네비어 벡 역을 연기하였는데요, 많은 분들이 그 미모에 빠져들었다고 합니다. '조 골드버그' 역의 펜 바드글리와도 좋은 케미를 보여주며 열연하였는데요, 결말이 좀 아쉽게 났지만 (스포는 하지 않겠습니다!) 그래도 엘리자베스 라일의 아련한 표정이 자꾸만 생각이 납니다. 매력 넘치는 엘리자베스 라일에 대해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너의 모든 것 귀네비어 벡 역의 엘리자베스 라일

 

 

엘리자베스 라일 나이, 키

 

넷플릭스 드라마 <너의 모든 것> '귀네비어 벡' 역을 맡은 엘리자베스 라일

 

엘리자베스 라일의 풀네임은 엘리자베스 딘 라일(Elizabeth Dean Lail)입니다. 1992년 3월 25일생으로 현재 만 28세입니다. 미국 텍사스주 윌리엄카운티 출생이며 노스캐롤라이나주 애쉬보로에서 자라났습니다. 고등학교는 애쉬보로 고등학교(Asheboro High School)를 졸업했으며 대학교는 노스캐롤라이나 예술대학교(UNCSA, University of North Carolina School of the Arts)를 졸업하였습니다. 

 

엘리자베스 라일의 키는 173cm 로 알려졌습니다. 얼굴이 귀염상이라 키가 작은 줄 알았는데, 막상 드라마에서 남자주인공과 서 있는 것을 보면 키가 큰편이라는 것이 느껴지더라구요. 

 

 

 

엘리자베스 라일 데뷔, 대표작

 

<원스 어폰 어 타임>에서 '안나' 역을 맡은 엘리자베스 라일

 

엘리자베스 라일은 대학을 졸업한 직후 2011년에 데뷔하였습니다. 그녀의 데뷔작은 <모델 에어플레인(Model Airplane)>이라는 학생 제작 단편 영화입니다. 그 후 2014년 또 다른 학생 제작 단편 영화 <위드아웃(Without)>에 출연하였습니다. 엘리자베스 라일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것은 2014년 미국 ABC 방송국 드라마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 시즌4부터 였습니다. 그녀는 이 드라마의 오디션을 봐서 '안나' 역할로 캐스팅이 되었는데요, 이 드라마는 겨울왕국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드라마라서, 겨울왕국의 '안나' 실사판 역할을 맡은 것이나 다름 없습니다. 그 후 엘리자베스 라일은 <데드 오브 서머(Dead of Summer)>, <더 블랙리스트(The Blacklist)>, <더 굿 플라이트(The Good Flight)> 등 다수의 TV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2018년에는 스릴러 영화 <언인텐디드(Unintended)>에서 주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18년~2019년 까지 넷플릭스 드라마 <너의 모든 것>에 출연하여 인기를 얻음은 물론, 새턴 어워즈(Saturn Awards) 에서 여우주연상 스트리밍 부문 후보에까지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2019년에는 공포영화 <카운트다운(Countdown)>에서 주인공 '퀸 해리스' 역할을 맡아 생존시간을 알려주는 카운트다운 어플 때문에 고군분투하는 간호사를 잘 표현해냈습니다. 

 

 

 

엘리자베스 라일 남자친구

 

엘리자베스 라일과 줄리안 헤이그

 

엘리자베스 라일은 현재 공식적으로 알려진 남자친구는 없습니다. 다만 그녀는 2015년 호주의 모델 겸 배우 줄리안 헤이그(Julian Haig)와 1년 정도 열애를 한 후 2016년 헤어진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각자 별다른 열애 소식은 들려오지 않고 있습니다. 

 

 

 

자선 활동 및 기부

 

 

엘리자베스 라일은 자선활동과 기부에 꾸준히 관심을 가져왔습니다. 그녀는 'Space on Ryder Farm' 이라는 자선 단체 모금활동에 동참하였는데요, 이 단체는 미래 예술가들의 자유로운 예술활동을 위한 환경을 지원하는 단체입니다. 또한 그녀는 그녀의 시간의 일부를 미국 적십자사에 기부했습니다. 그녀가 정확히 어떤 일을 하였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녀는 화재 위험이 높은 100만 개 이상의 가정에 화재 경보기를 제공했다고 합니다.

 

 

 

엘리자베스 라일이 좋아하는 것

 

 

엘리자베스 라일이 좋아하는 것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우선 그녀의 꿈의 휴양지는 파리라고 합니다. 그러나 음식은 프랑스보다 이탈리아 음식을 선호한다고 하네요. 또한 좋아하는 배우는 제니퍼 애니스톤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라고 합니다. 좋아하는 색은 검정입니다. 엘리자베스 라일은 여가 시간에 노래, 쇼핑, 여행을 즐긴다고 합니다. 

 

 

 

엘리자베스 라일 인스타 , 트위터, 페이스북

 

 

엘리자베스 라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 아이디는 @elizabethlail 이며 현재 17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녀는 트위터와 페이스북 공식계정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배우 엘리자베스 라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랑스러운 미소와 아련한 눈빛이 매력적인 배우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를 기대하며, 엘리자베스 라일 배우의 멋진 미래를 응원합니다!

 

 

반응형